9개의 비트코인 ETF 의견 공개 제출 신청서는 마감되었으며, SEC의 최종 결정이 한 단계 더 가까워졌다.



지난 8월 처음 기각 된 9개의 보류중인 비트코인 ETF 신청에 대한 SEC에 대한 의견 공개 제출 마감일이 지났다. ProShares에서 2명이 뉴욕 증권 거래소(NYSE)와 함께, Direxion에서 5명, GraniteShares에서 나머지 2명 제출했습니다 .


일반인으로부터 1,400통 이상의 외부 검토 의견서를 받은 반익솔리드X(Van Eck SolidX) 비트코인 ETF 신청에 대해서는 12월 29일로 결정일이 정해졌다.


ProShares는 제품이 '교환법(Exchange Act Section 6 (b) (5))'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여 승인 되지 않은 사기 및 시장 조작에 대한 우려로 이러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에 거부 했다. 국가 증권 거래소의 규칙은 사기적이고 조작적인 행위 및 관행을 방지하도록 고안되었다.


그러나 불과 24시간 후 헤스터 M. 피어스 SEC위원은 트위터에 다음과 같은 말을 전했다.



위원회(의장과 위원)는 직원(Staff)들에게 몇 가지 행동(검토) 위임을 진행하여 향후 그들의 행동에 따라 재검토의 여지를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11월 5일은 부서의 위임된 권한에 의한 조치를 지지하거나 반대하여 성명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당사자나 개인에게 마감일로 정해졌다.


보류중인 9개의 Bitcoin ETF에 대한 마감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제 시장의 관심은 12월 29일 Van Eck 발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나머지 신청서는 곧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 코이니즘 채팅방 안내


□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BSHcC0

    카카오톡 입장 비밀번호 : coin


□ 텔레그램 뉴스 공지방 : https://t.me/coinismkr


Posted by 코이니즘

댓글을 달아 주세요